FAQ

질문/답변 제목
[공지] FAQ에 원하는 질문이 없을때
Q [주문결제] 결제 후에 판매가격이 많이 다운되었는데 기존 주문건 취소 후 재결제는 불가한가요?
Q [회원] SNS가입은 통합회원 전환이 안되나요?
Q [회원] 회원가입 이메일 입력 시 이미 사용중인 이메일이라고 떠요.
Q [회원] 통합회원 전환을 취소할 수 있나요?
Q [회원] 통합회원으로 전환했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ID의 적립금 / 쿠폰이 없어졌어요.
Q [회원] 통합회원이 될 경우 사이트마다 적립금과 쿠폰은 같이 쓸 수 있는 건가요?
Q [회원] 통합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 [회원] 통합회원이 무엇인가요? 전환할 경우 어떤 혜택이 있나요?
Q [교환/환불] 교환/반품한 상품이 해당 입점사에 도착하였는데 교환/환불은 언제 되나요?
Q [교환/환불] 교환/반품 시 반송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